청춘의 덫 다시보기 1회 ~ 마지막회 무료

 


청춘의 덫 다시보기는 SBS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전 회차를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먼저 SBS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청춘의 덫을 검색하면 별 다른 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무료 다시보기 버튼이 보입니다. 클릭 후 띄워진 창에 1회부터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 17회 18회 19회 20회 21회 22회 23회 24회 (마지막회) 전부 업로드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짧은 광고 3-4개 정도를 시청하면 바로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SBS는 자동으로 회차를 연결하여 이어볼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드라마 정주행이 편리하게 하기 위해 연속재생 버튼을 ON으로 전환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매 화가 1시간 이내로 그리 길지 않고 드라마치고는 짧게 24부작으로 제작되어 부담 없이 추억여행을 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회원제로 나뉘어 있거나 유료결제가 필요 없는 것도 큰 특징으로, 비교적 쉽게 청춘의 덫 다시보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청춘의 덫은 SBS 방송사에서 1999년 1월 27일부터 1999년 4월 15일까지 총 24부작으로 제작된 멜로극입니다. 수 목 21시 55분에 방영했던 이 드라마는 한국 드라마 역사에서 전설적인 역할을 한 김수현 작가가 집필하여 독특한 소재로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본래 1978년 MBC에서 주말드라마로 방영하였으나 당시 시대적 분위기와 맞지 않는 혼전임신, 복수 계획 등의 내용으로 인해 조기종영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1970년대는 유신정권 시대로 영화, 드라마와 같은 대중 방송에 가혹한 검열이 가해지던 시기였기에 더욱 싸늘한 반응을 받지 않았나 하는 평가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시도 이후 소설과 영화로 "청춘의 덫"이라는 작품이 소개되었고 마침내 1999년 다시 한 번 드라마로 제작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한국 드라마의 대모라고 불리던 김수현 작가가 집필하였던 만큼 90년대에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로 꼽힐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이고 여전히 기억하는 시청자도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당신, 부숴버릴 거야”라는 대사가 바로 이 드라마의 명대사이자 모든 상황을 설명하는 장면이기도 합니다. 현재까지도 많은 드라마, 코미디, 영화 등에서 패러디 되고 있는 이 대사는 서윤희가 강동우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유명한 장면에서 나온 대사였습니다.

 

 


줄거리 및 등장인물
여주인공 서윤희(심은하)는 남자친구인 강동우(이종원)와 7년 연애 후 사실혼 관계로 아이 혜림이까지 낳았지만 강동우가 그녀의 헌신을 배신으로 갚아 노영주(유호정)와 약혼 후 그녀를 헌신짝 버리듯 버려버립니다. 그녀는 그런 강동우의 배신도 눈감아주려 했으나 사고로 딸 혜림이를 잃었음에도 나타나지 않는 그에게 크게 상처받고 복수를 다짐하면서 드라마는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