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광자매 다시보기 어플 (무료)

 

 

 

 

 

 

 

 

 

 

 

 

 

 

 

 

 

 

 

 


오케이 광자매 다시보기는 KBS 방송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 플랫폼에 KBS만 검색하면 바로 공홈에 연결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 내 검색창에 "오케이 광자매"를 검색하면 짧은 프로그램 정보와 함께 회차 다시보기(최신화 제외)가 가능합니다.

 


오케이 광자매 다시보기 과정에서 KBS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든가 로그인을 해야 하는 과정을 거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간편하게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드라마 시작 전 광고도 30초 이내에 1~2개 정도 시청하는 것으로 충분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드라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케이 광자매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라 매주 주말마다 새로운 회차가 KBS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시보기 방법이 매우 간단한 편이고 복잡한 과정이 불필요하기 때문에 드라마 다시보기가 처음인 분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KBS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요즘 흔하게들 사용하는 유튜브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KBS Drama 유튜브 채널에 오케이 광자매 클립 영상이나 하이라이트 영상을 매주 업로드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요약된 영상을 보고 싶거나 특정 장면을 다시 보고 싶은 분들은 위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여 시청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는 KBS2 채널에서 2021년 3월 13일부터 방영한 주말드라마로, 매주 토 일 19:55에 시작하여 1부, 2부로 나뉘어 방송합니다. 2021년 9월 5일까지 50+⍺부작으로 제작 예정되어 있으며 첫 방송 이후 꾸준히 시청률이 오르는 추세를 보이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입니다. 최고 시청률 40%를 넘긴 작품을 8개 이상 보유하는 등 국내 드라마계에서 스타작가로 꼽히는 문영남 작가의 복귀작으로 첫 방송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첫 화부터 자극적인 소재와 흥미로운 전개를 선보여 그 이후로도 꾸준히 높은 시청률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이광남(홍은희), 이광식(전혜빈), 이광태(고원희) 자매의 어머니가 이혼 소송 중 피살되자 이 사건을 두고 온 가족이 용의자로 몰리게 되고, 범인을 찾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각종 갈등과 미스테리를 줄거리로 담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의 가장 큰 특징으로 꼽는 것이 바로 2020년부터 전 세계를 휩쓴 코로나 시국을 반영하였다는 점인데요. 모든 등장인물들이 외출을 할 때 마스크를 쓰거나 5인 이상 집합금지를 지키고 자가 격리로 인해 외출하지 못하는 장면 등을 위트 있게 표현하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한 각각의 장면이나 등장인물들의 대사에 이러한 시국을 녹여내어 현실감이 있고 몰입이 잘 된다는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